호치민골프패키지 Can Be Fun For Anyone

한국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라면 한국말을 어느 정도 할 줄 아는 캐디가 배정될 수도 있지만, 대부분은 영어로 기본적인 의사소통 정도만 가능합니다. 간혹 베테랑 캐디에게는 조언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골프장 이용 요금은 대다수의 골퍼가 선호하지 않는 시기, 즉 비수기에 더 저렴하게 책정됩니다. 비수기에는 너무 덥거나, 비가 많이 오거나, 너무 습하거나, 바람이 너무 많이 부는 등 골프를 치기에 부적합한 날씨인 경우가 많습니다.

너무 크지 않지만 시원한 공기가 가득한 디자인 그리고 휴식을 돕는 스파 룸으로 젊은층에게 특히 인기가 좋습니다.

또한 유흥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도 베트남은 마치 천국과도 같은 곳으로 통합니다. 다양한 방식의 유흥을 국내에 비해서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만족스러운 퀄리티로 즐길 수 있으니 말입니다.

리조트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레스토랑과 골프장비등을 구매할 수 있는 구매점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마운틴 코스는 롱 드라이버 샷과 정교한 어프로치 샷을 요구하는 도전적인 코스로 유명합니다.

이국적인 경치와 넓은 필드에 한국보다 저렴한 비용까지 여러 장점도 있지만 나라별 문화에 따라 숙소와 시설 등의 불편한 점 또한 많기 마련입니다. 그렇기에 이국적인 분위기에 가장 한국적인 스타일의 골프장이라고 한다면 당연 베트남 호치민 골프장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호치민의 대표적인 패키지 투어인 황제투어, 골프투어, 밤문화투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골프를 더 좋아한다면 일정에 골프 횟수를 늘릴 수도 있으며, 반대로 유흥과 관련 일정의 추가를 원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실제 결제시, 최종적으로 혜택받는 적립금이 안내되며, 최종 결제 금액에 따라 적립금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둘째 날 : 에코걸 미팅 뒤 가이드와 호이안, 시내 돌아오신 뒤 마사지 또는 이발소 체험 후 해산물 식당 이동. 옵션에 따라 클럽 이동 또는 야시장 투어 후 마무리

골프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베트남은 굉장히 매력적인 여행지로 통합니다. 저렴한 그린피도 만족스럽지만 적절한 코스 난이도와 우수한 그린 컨디션, 그리고 럭셔리한 클럽 하우스까지 국내와 직접 비교하더라도 호치민골프여행 결코 부족하지 않으며 연중 언제나 골프를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선호도에 따라 황제투어 가격도 조금씩 차이가 생길 수 있으므로 예약시 정확하게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베트남 방문 목적이 지친 몸과 피로를 달래기 위해 휴양에 목적으로 오시는 분들이 계시고 그간 쌓였던 외로움과 공허함을 지갑으로 해결하기 위해 베트남 황제투어를 신청하시는 사장님들이 정말 많이 계십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호치민골프패키지 Can Be Fun For Anyone”

Leave a Reply

Gravatar